IPA, 노·사가 함께하는 '고위직 청렴슬로건 챌린지' 진행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4.05.09. 조회수 191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40509 ipa, 노·사가 함께하는 '고위직 청렴슬로건 챌린지' 진행.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40509 ipa, 노·사가 함께하는 '고위직 청렴슬로건 챌린지' 진행.hwp

(사진) ipa 이경규 사장이 청렴슬로건을 작성하고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있다.bmp 파일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고위직의 실천의지를 바탕으로 청렴하고 부패 없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사가 함께하는 '고위직 청렴슬로건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청렴슬로건

[IPA 이경규 사장이 청렴슬로건을 작성하고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IPA 이경규 사장과 오경환 노동조합위원장, 부사장, 부서장·팀장을 포함한 41명이 솔선수범해 청렴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임직원의 청렴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마련됐으며, IPA의 청렴 실천을 유도할 수 있는 슬로건을 참여자가 직접 자필로 작성해 전사에 전파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태로 지난달 8일부터 마지막 참여자가 슬로건을 게시할 때까지 운영된다.

 

챌린지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이경규 사장은 지난달 8일 사내 게시판에 튼튼하고 강한 조직은 조직구성원의 청렴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라는 청렴 메시지와 함께 청렴을 다짐하는 인증사진을 게시했다.

 

또한, IPA는 청렴 문화 확산 및 임직원의 청렴 실천 의지 제고를 위해 고위직이 직접 작성한 청렴슬로건에 대해 공감 문구를 작성하는 '슬로건 댓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이경규 사장은 이번 챌린지를 계기로 고위직의 청렴 실천 의지가 모든 임직원에게 확산되길 바란다, “지속적으로 청렴 문화를 전파하고 청렴 실천을 독려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청렴한 공공기관이 되는 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