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해사고에 발전기금 1천5백만원 전달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17.07.25. 조회수 2840
첨부파일

20170725(보도자료) ipa, 인천해사고에 발전기금 1천5백만원 전달.hwp hwp파일 20170725(보도자료) ipa, 인천해사고에 발전기금 1천5백만원 전달.hwp

사진3.jpg jpg파일 사진3.jpg

사진1.jpg jpg파일 사진1.jpg

사진2.jpg jpg파일 사진2.jpg

사진4.jpg jpg파일 사진4.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유능한 해양 인재 양성 및 지역사회 항만‧물류 인재 육성을 위해 공사 접견실에서 인천해사고등학교(교장 김명식)에 학교발전기금 1천5백만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 이날 인천항만공사(IPA) 남봉현 사장은 인천해사고등학교 측에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한 후 전달식에 참석한 학생대표 3명을 직접 격려했다.

25일 오후 공사 접견실에서 IPA 남봉현 사장이 인천해사고등학교 김명식 교장 및 해사고 학생대표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설명=25일 오후 공사 접견실에서 IPA 남봉현 사장이 인천해사고등학교 김명식 교장 및 해사고 학생대표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시계방향으로 : 12시 방향 IPA남봉현사장, 해사고 김명식 교장, IPA 박무동 경영지원팀장, 해사고 이기찬, 손병현, 김유빈, 해사교 신순아 교무부장)/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

     

○ IPA는 해양인재 양성 및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인천해사고등학교에 총 1억 8천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번 발전기금 기탁은 미래세대 해양인재 육성을 위한 IPA사회공헌 브랜드 ‘희망등대 선생님’의 일환으로, IPA는 공사 설립목적에 부합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사회적 책임 경영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IPA 남봉현 사장은 “인천항 발전의 초석이 될 인재들을 양하는 인천해사고등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관계를 보다 강화하고, 사회 공헌 및 해양인재 양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오후 공사 접견실에서 IPA 남봉현 사장이 인천해사고등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천500만원을 전달한 뒤 기념사진 촬영에 응하고 있다. 

<사진설명=오후 공사 접견실에서 IPA 남봉현 사장이 인천해사고등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천500만원을 전달한 뒤 기념사진 촬영에 응하고 있다.(왼쪽부터 : 해사고 손병현, 이기찬, IPA남봉현 사장, 해사고 김명식 교장, 해사고 김유빈, IPA박무동 경영지원팀장)/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

 

○ 한편, 인천해사고등학교는 지난 1981년 개교한 이래 매년 100여명이 넘는 해양인재를 꾸준히 배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해양인재 양성 국립중등교육기관이다. 현재는 해양분야 마이스터를 목표로 하는 360명의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