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노사 한마음 워크숍 개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17.09.18. 조회수 2679
첨부파일

20170917 (보도자료) ipa, 노사 한마음 워크숍 개최.hwp hwp파일 20170917 (보도자료) ipa, 노사 한마음 워크숍 개최.hwp

사진1.단체협약.jpg jpg파일 사진1.단체협약.jpg

사진2.일자리.jpg jpg파일 사진2.일자리.jpg

사진3. 일자리2.jpg jpg파일 사진3. 일자리2.jpg

사진4.낭독.jpg jpg파일 사진4.낭독.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은 노․사 상생과 화합을 위해 15일 오후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노․사 한마음 워크숍’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인천항만공사(IPA) 노․사는 ‘2017년 단체협약’을 체결하고, ‘정부의 더 좋은 일자리 창출 정책 이행’을 위한 공동선언식을 가졌다.

 

IPA노사가 2017년 단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설명=IPA노사가 2017년 단체협약을 체결했다.(좌측 IPA 남봉현 사장, 우측 이현 노동조합 위원장)/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

 

     

○ IPA에 따르면, 남봉현 사장과 이 현 노동조합위원장은 지난 3월 임금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이번 워크숍에서 단체협약을 체결하고 일자리 창출 정책동참에 합의함으로써 사회양극화 완화와 공공서비스 질 제고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IPA노사가 ‘정부의 더 좋은 일자리 창출 정책 이행’을 위한 공동선언식을 가졌다.

<사진설명= IPA노사가 ‘정부의 더 좋은 일자리 창출 정책 이행’을 위한 공동선언식을 가졌다.

(좌측 IPA 남봉현 사장, 우측 이현 노동조합 위원장)/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

 

○ 아울러 IPA는 이번 워크숍에서 임직원이 함께 하는 명랑운동회와 간단한 레크레이션을 통해 노․사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IPA 남봉현 사장은 “10년 연속 무분규 임금·단체협약 체결은 매우 뜻 깊은 일”이라며, “앞으로도 노동을 존중하고 직원들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함으로써 노고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어 남 사장은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의 중요성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IPA가 모범적인 노사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