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한국윤리경영학회 주관 윤리경영대상 수상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17.12.11. 조회수 3873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171209_ipa, 한국윤리경영학회 주관 윤리경영대상 수상.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171209_ipa, 한국윤리경영학회 주관 윤리경영대상 수상.hwp

윤리경영대상 수상후 좌측 이영면동국대경영대학교수와 우측 김순철인천항만공사 경영본부장 직무대행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eg 파일

한국윤리경영학회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jpeg 파일

○ 인천항만공사(IPA, 사장 남봉현)가 9일(토) 오후 3시 서울소재 동국대학교에서 한국윤리경영학회(학회장 이영면․동국대 경영대학 교수)가 주관하는 “2017년 한국윤리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윤리경영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윤리경영 대상』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과 윤리경영 발전에 기여한 바가 큰 기업을 찾아 선정하는 대상으로 매년 2회씩 개최, 올해로 28회째이다.

     

○ 이번 공모에서 인천항만공사는 청렴문화 확산 활동,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 상생문화 확산에 기반한 동반성장 활동 등 공공기관으로서의 윤리경영 실천 노력을 높게 평가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 인천항만공사 김순철 경영본부장 직무대행은 “윤리경영은 기업의 영속성을 보장하는 핵심가치이며, 이해관계자들의 신뢰를 얻는 길”이라고 강조하면서 “다양한 윤리경영 활동을 통해 국가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