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항 아암물류1단지 입주기업 협의회에서 의견 교환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18.03.22. 조회수 2487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180322 ipa, 인천항 아암물류1단지 입주기업 협의회에서 의견 교환_게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180322 ipa, 인천항 아암물류1단지 입주기업 협의회에서 의견 교환_게시.hwp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아암물류1단지 운영 활성화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한 ‘인천항 아암물류1단지 입주기업 협의체’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인천항공동물류 등 아암물류1단지 10여개 입주기업 대표가 참석해 입주기업이 느끼는 불편사항에 대해 청취하고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 주요 논의내용으로는 아암물류1단지 노상주차장 조성 진행사항 공유, ’17년도 배후단지 입주기업 사업실적평가 향후 개선점, 아암물류1단지 내부도로 환경정비 등이 중점 논의됐다.

     

인천항만공사는 물류단지 운영활성화를 위해 연 2회가량 아암물류1단지 입주기업 대표와의 만남을 이어오고 있으며, IPA 정책과제 이해도 제고를 위한 소통채널로 활용하고 있다.

 

○ 인천항만공사 김재덕 물류단지팀장은 “배후단지 입주기업 간담회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으로 배후단지 현안해결과 및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공유하고 있다”면서, “입주기업과의 성장발전을 위해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