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애로사항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안내
등록일 | 2018.07.17. | 조회수 | 3190 |
---|---|---|---|
첨부파일 |
2018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애로사항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안내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에 대한 관심과 동참 유도하고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더 나은 인천항 서비스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경진대회를 개최하오니 관련 업·단체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참가대상 : 인천항 CIQ 유관기관 및 관련 업·단체 등 인천항 서비스 제공자
□ 대상사례 : 인천항 이용고객의 편의증진과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개선 사례 중 ‘18.6월 말까지 완료된 우수 개선사례
□ 분 야
- 법·규정·제도 개선
- 시설 및 환경 개선
- 인적서비스 개선
□ 심사기준
○ 난이도(30%), 노력도(20%), 파급성(30%), 지속성(20%)
□ 포 상
구 분 | 기 준 | 포상금 | 비 고 |
---|---|---|---|
최우수상 (내·외부 각1명) | 90점 이상 | 50만원 | 온누리상품권 지급 |
우수상 (내·외부 각2명) | 90점 미만 85점 이상 | 40만원 | |
입 선 (내·외부 각 최대15명) | 70점 이상 | 5만원 |
* 최우수 및 우수상의 경우 기준 점수 충족 사례 수 미달 시 심사평가에 따라 1·2·3순위 선정
▢ 접수기간 : '18. 8. 1(수) 18시까지
▢ 접수방법 : 전자우편(shanks87@icpa.or.kr) 혹은 공문접수
▢ 문 의 처 : 인천항만공사 글로벌물류전략실
○ 이메일 : shanks87@icpa.or.kr / 전화 : 032-890-8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