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에 인천광역시 포워더 인센티브 신청하세요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1.10.11. 조회수 1507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11011 ipa에 인천광역시 포워더 인센티브 신청하세요.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11011 ipa에 인천광역시 포워더 인센티브 신청하세요.hwp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인천항 물동량 증대를 위해 시행 중인 인센티브 제도에 따라 인천광역시에 국제물류주선업으로 등록된 포워더사에게 인천광역시 포워더* 인센티브를 지급한다고 11일 밝혔다.

    * 포워더 : 무역에서 화물의 운송에 관련된 업무를 취급하는 운송주선인

 

지난해부터 시행한 인천광역시 포워더 인센티브는 인천지역 항만물류업계 지원 확대를 위하여 인천광역시 지원금 13천만 원을 투입하여 마련한 제도로, 지급대상은 인천광역시에 국제물류주선업체로 등록된 기업이다.

 

인센티브는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인천항을 통해 처리한 컨테이너 물동량이 300톤 이상인 기업 중, House B/L* 기준 상위 실적 65개사를 선정하여 실적 검증을 거친 후 연내 지급할 예정이다.

    * House B/L: : NVOCC(Non-vessel Operation Common Carrier, 수송수단이 없는 해상화물운송업자)가 화주에게 발급하는 선하증권

 

특히, 지역 중소 물류기업의 소량 화물 실적이 충분히 반영되고 더 많은 업체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소 물동량 처리 실적을 300톤으로 설정하였으며, 지난해 상위 30개사였던 지급범위를 65개사로 확대했다.

 

인천항만공사 김종길 운영부문 부사장은 금번 인센티브는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서도 인천항을 통한 수출·입에 힘쓰고 있는 인천지역 포워더사를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인천항의 물동량이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인천광역시 포워더 인센티브는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IPA 대표 홈페이지 항만물류건설사업의 인천항 인센티브제도메뉴 내 인센티브 사전신청’ > ‘화주·포워더’ > ‘인천시 포워더를 선택하고 신청서류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다. 화주· 선사·화주 인센티브 등은 올해 인천항 물동량 실적이 확정되는 내년 3월경 별도 안내 예정이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