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 알림
등록일 | 2024.11.19. | 조회수 | 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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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붙임 1. 2024년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_작성서식(내부).hwp |
공모개요
ㅇ (접수기간) 2024. 11. 20(수) ~ 2024. 12. 5(목)
ㅇ (심사대상) 인천항 고객 편의 증진 및 고객서비스 향상과 관련된 ’24년 1~11월 내 완료한 개선사례
◇ 포상범위 (내·외부 제출작 별도 경쟁)
구분 : 최우수상, 기준 : 1건, 포상금 : 각 50만원,
구분 : 우수상, 기준 : 2건, 포상금 : 각 30만원,
구분 : 장려상, 기준 : 3건, 포상금 : 각 10만원,
구분 : 입선, 기준 : 장려 미만, 포상금 : 각 3만원,
비고 :
◾ 내부 수상작 : 온누리상품권
◾ 외부 수상작 : 사장 표창(입선제외) 및 온누리상품권
◇ 추진배경
ㅇ 인천항 이용고객들이 겪는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개선사례를 발굴함으로써 「고객 친화적, 행복한 인천항」 조성
ㅇ 인천항 고객서비스 제공기관들의 주체적인 CS활동을 유도하여 고객만족도 제고 및 고객만족경영 중요성 확대
1 공모내용
□ 공모개요
ㅇ (접수기간) 2024. 11. 20(수) ~ 2024. 12. 5(목)
ㅇ (제출건수) 1인 1건
ㅇ (제출방법) 붙임의 서식으로 작성하며, 외부 공모작은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서명 후 스캔 파일로 제출
ㅇ (공모분야) 인천항 물류, 환경개선 등 3개 분야 (중복체크 가능)
법·규정·제도 개선
시설 및 환경 개선
인적서비스 개선
□ 심사대상
ㅇ (완료사례) 인천항 이용고객의 편의 증진 및 고객서비스 향상과 관련된 ’24년 1~11월 내 완료한 개선사례
ㅇ (내·외부 구분) 우리 공사 내부직원과 인천항 CIQ 유관기관 및 관련 업·단체를 대상으로 내·외부 구분평가 및 시상
※ 단, 본 공모 주관부서 소속은 제출 불가(마케팅실-1765(’21.07.22.)호 관련)
참 고: 2023년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접수결과
총계 : 44건
내 부
소계 : 30건,
경영본부 : 4건,
운영본부 : 14건,
건설본부 : 12건
외 부
소계 : 14건,
인천세관 : 3건,
검역본부 : 1건,
IPFC : 1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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