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대표홈페이지 우수콘텐츠 품질인증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16.10.28. 조회수 3037
첨부파일

20161028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 우수콘텐츠인증.hwp hwp파일 20161028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 우수콘텐츠인증.hwp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IPA)가 미래창조과학부 지정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은 정보제공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정보 및 콘텐츠서비스 제공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하여 품질인증(G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 IPA는 대표 홈페이지(www.icpa.or.kr)가 품질인증 기준인 △서비스기술(6개 항목) △서비스기반(6개 항목) △고객관리(3개 항목)에 대한 평가를 모두 통과해 우수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고 28일 밝혔다.

     

○ IPA 홈페이지는 이달 초 장애인, 고령자 등 정보소외 계층이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웹 접근성 표준을 준수한 우수 사이트에 수여하는 ‘웹 접근성 품질인증’도 획득한 바 있다.

 

○ IPA 박성채 정보기술팀장은 “앞으로도 홈페이지 상의 콘텐츠 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자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인천항만공사 대표 홈페이지를 비롯해 여객터미널, 컨테이너 종합정보시스템 등 3개 웹사이트는 올해 초 리뉴얼 후 인천항 관련 정보를 상세히 제공하고 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