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 개최
등록일 | 2017.07.10. | 조회수 | 40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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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17년 상반기 인천항 CS경진대회 개최계획
ㅇ 인천항 이용고객 애로사항 개선을 통한『함께하는 CS, 고객 감동 인천항! 』만들기
ㅇ 고객중심 서비스 개선활동을 통한 지속가능한 고객만족경영 실현
1. 경진대회 개요
▢ 포상 대상
ㅇ (완료 사례) 인천항 이용고객의 편의증진과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개선사례중 '17.6월말까지 완료된 우수 개선사례
ㅇ (내부․외부 구분) 우리공사를 포함한 인천항 CIQ 유관기관 및
관련 업·단체를 대상으로 내·외부 구분 평가
* 내․외부 그룹별 별도 경쟁
▢ 심사 대상
ㅇ 인천항 이용고객의 편의증진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17.6월말까지
추진완료된 개선사례 중 (내부)담당부서 팀장, (외부)기관장의
검토를 거쳐 우수하다고 인정되는 사례를 선정하여 제출
▢ 작성 및 제출방법
ㅇ (제출건수) 각 부서, 기관 및 업·단체별로 자율적으로 제출하되
부문별 1인 2건 이하로 제한
ㅇ (접수기간) ’17. 7. 28(금) 18시까지2017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 개최
2. 추진일정
ㅇ CS경진대회 관련 내·외부 협조공문 발송 및 홍보 : ’17. 7. 3 ~ 7. 10
ㅇ 내·외부 심사위원단 Pool 구성 : ’17. 7. 21 ~ 7. 28
ㅇ 인천항 CS개선 우수사례 접수 마감 : ’17. 7. 28
ㅇ 내 외부 심사위원 평가 및 우수사례 선정 : ’17. 7. 31 ~ 8. 10
ㅇ 입상결과 발표·포상실시 및 결과 공유 : ’17. 8월 중순
3. 고객애로사항 개선 우수사례 포상
구분 | 인천 | 포상내용 |
최우수상 | 1명 | 50만원 상당 상품권 |
우수상 | 2명 | 40만원 상당 상품권 |
입선 | 15명 | 5만원 상당 상품권 |
4. 제출방법
이메일(mykim08@icpa.or.kr) 또는 공문접수
5. 제출서류
인천항 고객애로사항 개선 우수사례1부
※기타 문의사항은 공모전 담당자(032-890-8226)에게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