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애로사항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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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7.17. 10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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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애로사항 개선 우수사례 작성서식.hwp  hwp파일 아이콘 고객애로사항 개선 우수사례 작성서식.hwp

 

2018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애로사항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안내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에 대한 관심과 동참 유도하고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더 나은 인천항 서비스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경진대회를 개최하오니 관련 업·단체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참가대상 : 인천항 CIQ 유관기관 및 관련 업·단체 등 인천항 서비스 제공자

 

□ 대상사례 : 인천항 이용고객의 편의증진과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개선 사례 중 ‘18.6월 말까지 완료된 우수 개선사례

 

□ 분    야

  • 법·규정·제도 개선
  • 시설 및 환경 개선
  • 인적서비스 개선

 

□ 심사기준

  ○ 난이도(30%), 노력도(20%), 파급성(30%), 지속성(20%)

 

□ 포    상

 
IPA 동반성장 전담부서
구 분기 준포상금비 고
최우수상
(내·외부 각1명)
90점 이상
50만원온누리상품권 지급
우수상
(내·외부 각2명)
90점 미만
85점 이상
40만원
입 선 (내·외부 각 최대15명)70점 이상5만원

   * 최우수 및 우수상의 경우 기준 점수 충족 사례 수 미달 시 심사평가에 따라 1·2·3순위 선정

 

▢ 접수기간 : '18. 8. 1(수) 18시까지

 

▢ 접수방법 : 전자우편(shanks87@icpa.or.kr) 혹은 공문접수

 

▢ 문 의 처 : 인천항만공사 글로벌물류전략실

  ○ 이메일 : shanks87@icpa.or.kr / 전화 : 032-890-8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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