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협력관계 구축 업무협약 체결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19.02.21. 조회수 1619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190220 ipa,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협력관계 구축 업무협약 체결_게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190220 ipa,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협력관계 구축 업무협약 체결_게시.hwp

(사진2) 인천항만공사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2) 인천항만공사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jpg

(사진1) 인천항만공사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1) 인천항만공사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jpg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20일 오후 인천경제자유구역청(www.ifez.go.kr, 청장 김진용)과 LNG연료 추진 친환경 홍보선 ‘에코누리호’에서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 체결

<인천항만공사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체결로 인천항과 인천경제자유구역의 현안해결에 공동으로 대응하기 위한 협의체를 성하고 양 기관의 지속가능한 발전 선도에 힘을 보태기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과 김진용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등 공사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주요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해양관광중심도시 조성을 위한 항만인프라 기반시설 사업 ▴골든하버 부지 내 공동 투자유치 협력사업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사업 발굴 및 산업기반 조성 등이다.

     

양 기관은 원활한 협력 추진을 위해 인천항만공사 홍경선 경영부문 부사장과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유문옥 기획조정본부장을 중심으로 하는 실무협의체를 구성하여 정기·수시로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등 지속적이고 활발한 운영에 힘쓸 예정이다.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인천항과 인천경제자유구역이 직면하고 있는 주요 현안을 해결하고 혁신을 꾀하기 위해서는 지역 내 유관기관과의 상호소통과 협력이 중요하다”며, “이번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실질적인 경쟁력 강화와 지속가능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