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항 이용 장점 앞세워 인도시장 공략 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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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18.04.23. 조회수 2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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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1) 인도시장 마케팅.jpg jpg파일 (사진1) 인도시장 마케팅.jpg

(사진2) 인도시장 마케팅.jpg jpg파일 (사진2) 인도시장 마케팅.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23일부터 27일까지 인도 현지의 물류업체 및 유관기관, 선사, 항만 관계자들과 만나 인천항의 이용 장점을 알리고 물동량 및 신규 항로유치에 나선다고 밝혔다.

 

인도시장 마케팅

<인도시장에 진출해 있는 물류기업을 대상으로 인천항 물동량 증대를 위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이번 인도시장 마케팅을통해 인도 수․출입 화물을 인천항으로 유치하고, 물동량 증가 추세에 맞춰 직항 노선을 개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천-인도 컨테이너 물동량 현황>

구 분

'15년

'16년

'17년

인도 (단위:TEU)

19,018

20,802

26,795

     

현지에 진출한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 인도 물류기업 대상으로 면담을 통해 인천항이 가진 이용 장점을 설명하고 비즈니스 채널을 구축해 지속적인 인도 물동량을 유치할 계획이다.

 

○ 또한, IPA가 지난 12일 인도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인천항 비즈니스 포럼을 이번에는 인도기업을 대상으로해서 인천항 비즈니스 포럼 in INDIA를 개최하는 것이다.

     

○ 이번 인도 현지에서의 포럼은 인천항 잠재 고객에게 인천항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물동량 증가를 위한 마케팅 행사이다.

     

○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이번 인도현지 출장은 증가하는 인천-인도간 물동량을 유치하고, 직항로를 확보하기 위한 초석”이라면서, “인도 직항로 유치를 위해 전방위적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천항만공사는 새롭게 취임한 이정행 운영부문 부사장을 필두로 금년 상반기를 ‘인천항 마케팅 집중기간’으로 정하고 이번 인도 출장 후에 바로 미주지역 현지마케팅을 실시하는 등 신규 물동량 창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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