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고객이 만족스러운 인천항’을 만들 한 줄 아이디어 對국민 공모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0.12.03. 조회수 2063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01203 ipa, ‘고객이 만족스러운 인천항’을 만들 한 줄 아이디어 對국민 공모.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01203 ipa, ‘고객이 만족스러운 인천항’을 만들 한 줄 아이디어 對국민 공모.hwp

(포스터)고객이 만족스러운 인천항 만들기 한 줄 아이디어 對국민 공모.png 파일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고객 중심 인천항을 만들기 위해 이달 4일부터 18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참신한 한 줄 아이디어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모 분야는 환경 및 시설 개선 제도 개선 등이며, 평소 인천항을 이용하며 느낀 불편함이나 이에 대한 개선에 관한 아이디어라면 무엇이든 제출 가능하다.

 

제출된 아이디어 중 IPA가 선별한 최우수사례 제출자 1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아이디어 제출자 선착순 150에게는 11회에 한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공모 마감 후 일괄 지급한다.

 

이번 공모는 인천항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글자 수 제한 없이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디어는 IPA 홈페이지 사이버홍보관 메뉴의 알림마당에 기재된 웹 설문 조사 링크 또는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 가능하다.

 

IPA는 이번 공모를 통해 인천항 이용 고객들이 느끼는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더 나은 인천항을 만들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집함으로써 최접점 고객서비스 개선사항의 도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이정행 운영부문 부사장은 고객들이 인천항을 이용하며 겪은 사소한 애로사항이라도 귀 기울여 듣고 개선을 위해 활용할 예정이라며, “더 나아질 인천항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가 많이 접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