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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과정

 

처리과정step1방법 홈페이지,팩스,우편,직접내방 step2접수 해당부서,경영지원팀 step3처리 담당부서처리, 민원내용검토및회신, 관련부서이첩 step3답변 서면또는홈페이지

 
우편신청의경우

 

주소 및 인적사항(성명, 전화번호)을 같이 기재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곳 : (22332) 인천광역시 중구 서해대로 366 (구, 신흥동3가 7-241) 정석빌딩 신관 인천항만공사

 

민원처리기간 : 진정 또는 건의(7일), 질의(법령질의) 14일
팩스신청의경우

 

주소 및 인적사항(성명, 전화번호)을 같이 기재하여 아래 번호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FAX번호 : 032-886-6389

 

민원처리기간 : 진정 또는 건의(7일), 질의(법령질의) 14일
내방의경우

 

주소 및 인적사항(성명, 전화번호)을 같이 기재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찾아오시는 곳 : (22332) 인천광역시 중구 서해대로 366, 1,2,5층 (신흥동3가)

 

문의 전화 : (032)890-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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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 : 일자리사회가치실 김경희
  • 연락처 : 032-890-80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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