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 공고
부서 | 항만시설팀 | 담당자 | 김형준 |
---|---|---|---|
등록일 | 2018.06.18. | 조회수 | 2604 |
입찰기간 | 2018-06-18 ~ 2018-06-25 | 상태 | 종료 |
첨부파일 |
2018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 공고
『2018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모집개요
○ 접수기간 : 2018. 6.18. ~ 2018. 6.25. (09:00 ~ 18:00)
○ 접수방법 : 방문접수(인터넷, 방문접수 불가)
○ 접 수 처 : 인천항만공사 항만시설팀(032-890-8187)
○ 모집분야 및 내용
모집업종 | 선정수 | 공통사항 | 비고 |
시설물유지관리업 | 4 | ‘시설물 긴급유지보수 시행에 관한 규정’에 따라 시행 |
|
포장공사업 | 3 |
| |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 3 |
| |
전기공사업 | 3 |
| |
기계설비공사업 | 1 |
| |
정보통신공사업 | 1 |
| |
합 계 | 15 |
○ 긴급보수 지정업체 운영기간 : 2018.7.1 ~ 2020.6.30
2.신청자격
○ 모집공고일 기준 인천광역시 소재 해당 전문면허 소지자(붙임참조)
3.선정방법
○ 인천항만공사 긴급보수업체 선정 평가기준(붙임 참조)에 의거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순으로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