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용역/물품 입찰 안내

페이스북 트위터

2018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 공고

입찰안내 게시글 보기
부서 항만시설팀 담당자 김형준
등록일 2018.06.18. 조회수 2604
입찰기간 2018-06-18 ~ 2018-06-25 상태 종료
첨부파일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작성안내(2018).hwp  hwp파일 아이콘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작성안내(2018).hwp

인천항만공사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 공고문(2018).hwp  hwp파일 아이콘 인천항만공사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 공고문(2018).hwp

 

2018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 공고

 

『2018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모집개요

 

 ○ 접수기간 : 2018. 6.18. ~ 2018. 6.25. (09:00 ~ 18:00)

 ○ 접수방법 : 방문접수(인터넷, 방문접수 불가)

 ○ 접 수 처 : 인천항만공사 항만시설팀(032-890-8187)

 ○ 모집분야 및 내용

 

모집업종

선정수

공통사항

비고

시설물유지관리업

4

‘시설물 긴급유지보수 시행에 관한 규정’에 따라 시행

     

포장공사업

3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3

     

전기공사업

3

     

기계설비공사업

1

     

정보통신공사업

1

     

합 계

15

○ 긴급보수 지정업체 운영기간 : 2018.7.1 ~ 2020.6.30

 

 

2.신청자격

 

 ○ 모집공고일 기준 인천광역시 소재 해당 전문면허 소지자(붙임참조) 

 

3.선정방법

 

 ○ 인천항만공사 긴급보수업체 선정 평가기준(붙임 참조)에 의거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순으로 선정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