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항 재난·안전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2020.07.28. 285

(ipa 보도자료) 200728 ipa, 인천항 재난안전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hwp  hwp파일 아이콘 (ipa 보도자료) 200728 ipa, 인천항 재난안전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hwp

(포스터)인천항 재난안전아이디어 공모전(2020).jpg  jpg파일 아이콘 (포스터)인천항 재난안전아이디어 공모전(2020).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인천항의 신규 안전과제 발굴을 위한 ‘2020년 인천항 재난·안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분야는 산업재해 감축을 위한 시설물·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재난상황 발생시 대국민 안전관리체계 구축 아이디어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아이디어 시설 및 건설분야 안전도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 둥 인천항의 시설·서비스의 재난 및 안전과 관련한 모든 분야이다.

 

이번 공모전은 727일부터 821일까지 인천항에 관심있는 일반인 및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아이디어 제안서는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수상자는 최대 60만원, 15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수여되며, 우수제안으로 선정된 아이디어는 세부 검토 후 위험도·실현가능성에 따라 2020년 하반기 내 즉시 적용할 계획이다.

 

인천항만공사 이정행 운영부문 부사장은 "이번 재난·안전 아이디어 공모전은 고객관점에서 인천항의 안전 위해요소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안전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능동적인 안전관리를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