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가기 전에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섬여행을 떠나자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2.08.18. 조회수 1548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20818 이번 여름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을 통해 섬여행을 해보자.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20818 이번 여름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을 통해 섬여행을 해보자.hwp

(사진1) 인천 연안섬 투어 유튜브 영상 섬네일.jpg jpg파일 (사진1) 인천 연안섬 투어 유튜브 영상 섬네일.jpg

(사진2) 인천 연안 섬투어 유튜브 영상 캡처.png 파일

(사진3) 인천 연안 섬투어 유튜브 영상 캡처.png 파일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 떠나는 섬여행의 매력을 알리고자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SNS로 홍보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IPA는 인천항에서 배로 1시간 반 거리인 덕적군도를 소개하는 SNS용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덕적도와 소야도를 소개하는 첫 번째 영상은 지난달 말 인천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서포리 해변, 능동자갈마당 등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깨끗한 자연의 모습을 담고 있다. 굴업도, 백아도, 문갑도, 울도 등을 소개하는 두 번째 영상은 이달 말 공개 예정이다.

 

IPA는 지난 6월 선발한 인천 연안 섬 관광 서포터즈를 통해서도 섬여행 홍보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 8명으로 구성된 서포터즈는 백령도, 승봉도, 대청도, 굴업도, 자월도 등 연안 섬을 방문해 맛집, 관광지를 체험하는 브이로그(V-log)와 인천-제주 뱃길을 잇는 비욘드 트러스트(Beyond Trust)의 객실 및 편의시설을 체험하는 콘텐츠 등을 제작해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배로 떠나는 섬 여행의 즐거움을 알리고 있다.

   브이로그(V-log): 비디오(Vided)와 블로그(blog)의 합성어로, 자신의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영상 콘텐츠를 의미

 

인천항만공사 최정철 경영부문 부사장은 연안 섬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천항에서 떠나는 섬여행 콘텐츠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IPA는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지난달부터 임시 주차장 108면을 추가 제공하고 있으며, 출입구 에어샤워, 전신소독기, 열화상카메라 등의 방역장비를 운영 중이다.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의 상반기 이용객은 전년 대비 23.3% 증가한 421천 명으로 집계되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