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항 골든하버 투자유치 자문회 개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3.11.14. 조회수 1065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31114 ipa, 인천항 골든하버 투자유치 자문회 개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31114 ipa, 인천항 골든하버 투자유치 자문회 개최.hwp

(사진1) 전문가 자문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1) 전문가 자문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사진2) 전문가 자문회를 진행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2) 전문가 자문회를 진행하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인천항 골든하버 투자유치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해 IPA 사옥(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263)에서 부동산 전문가 초청 '인천항 골든하버 투자유치 자문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문가 자문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PA에 따르면, 토지와 상부시설이 다르게 적용되던 항만법 개정 크루즈 운항 재개 등으로 민간투자유치 환경이 개선됐다.

 

이날 자문회에는 학계 및 개발, 금융, 컨설팅 등과 관련된 부동산 전문가 5명과 IPA 임직원 5명이 참석했으며 미참석 전문가 2명은 서면으로 의견을 제출했다.

 

IPA 임직원과 전문가들은 자문회에서 최근 부동산 동향 및 향후 전망 인천항 골든하버 투자유치 전략과 구체적인 방안 인천항 골든하버 투자유치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 등을 논의했다.

 

IPA는 이날 자문회에 참석한 전문가들과 내년부터 매 분기 정기자문회를 개최해 다양한 의견을 지속적으로 청취할 계획이다.

 

IPA 김상기 운영부문 부사장은 인천항 골든하버 활성화는 해양 관광 거점을 만드는 국정과제로 인천항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있어야 가능하다,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투자유치 및 개발 방향에 대한 전문가 의견을 지속적으로 경청하고 2030 해양관광 500만 명 달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