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하계 휴가철 연안여객 특별수송대책 실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4.07.24. 조회수 289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40724 ipa, 하계 휴가철 연안여객 특별수송대책 실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40724 ipa, 하계 휴가철 연안여객 특별수송대책 실시.hwp

(사진1)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전경.jpg jpg파일 (사진1)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전경.jpg

(사진2) ipa 이경규 사장이 연안여객터미널 시설을 점검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2) ipa 이경규 사장이 연안여객터미널 시설을 점검하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하계 휴가철을 맞아 섬을 방문하는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의 안전한 여객수송을 위해 25일부터 내달 11일까지 하계 휴가철 특별수송 대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IPA 이경규 사장이 연안여객터미널 시설을 점검하고 있다]

 

먼저, IPA23일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의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해 CEO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했으며, 본격적인 피서철이 시작되기 전까지 비상상황 행동조치요령 승선로를 포함한 주요 동선 여객선 계류시설 등 시설물과 운영실태를 추가로 점검하고 조치할 계획이다.

 

또한, 하계 휴가철 특별수송기간 대비 인천항만공사 상황반 및 인천항시설관리센터 현장운영반으로 구성된 비상대책반을 편성해 여객 집중기간 발생하는 비상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준비를 갖췄다.

 

더불어, IPA는 특별수송기간을 대비해 비상연락망 점검 안전 안내방송 강화 노후 방송시설 교체 여객터미널 추가인력 배치 체험형 해상안전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휴가철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하계 휴가철 대비 52면을 추가 확보해 총 1,256면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계 특별 수송기간 중 무료주차시간도 확대 제공(1030)한다.

 

이 외에도, 연안여객터미널 여객을 대상으로 여객안전 수칙이 담긴 안전한 섬 여행가이드를 제공하고 인천항 해양관광 여객 증대를 위한 한·중 항로 크로스 채널(Cross-Channel)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 모든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는 활동을 뜻하는 크로스채널 케팅에서 착안,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 대상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 개설 한-중 항로 프로모션 추진

 

인천항만공사 이경규 사장은 여객이 집중되는 하계 휴가철을 대비해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개선했다라며,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이 안전하고 편안한 휴가의 출발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