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추석맞이「저소득 아동 가정 전통시장 나들이」 행사 개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4.09.08. 조회수 404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40908 ipa, 추석맞이 「저소득 아동 가정 전통시장 나들이」 행사 개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40908 ipa, 추석맞이 「저소득 아동 가정 전통시장 나들이」 행사 개최.hwp

(사진1) ipa 직원과 아동이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고있다 .jpg jpg파일 (사진1) ipa 직원과 아동이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고있다 .jpg

(사진2) ipa 직원과 아동이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고있다 .jpg jpg파일 (사진2) ipa 직원과 아동이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고있다 .jpg

(사진3) ipa 직원과 아동이 전통시장 나들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3) ipa 직원과 아동이 전통시장 나들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기초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저소득 아동 가정 전통시장 나들이행사를 추진했다고 8일 밝혔다.

[IPA 직원과 아동이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고있다]

 

IPA 송림종합사회복지관, 인천동구가족센터, 송림1·2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취약계층 40가구를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한 가정당 10만 원씩 총 4백만 원의 장보기 비용을 지원했다.

 

송림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이틀에 걸쳐 아동이 포함된 저소득 가정 및 한부모·조손 가정과 함께 현대시장(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30)에서 식료품 등 기초 생활 물품을 구매했다.

 

IPA 직원들은 6일 저소득 가정 아동과 함께 현대시장을 방문해, 폐현수막을 재활용해 제작한 친환경 장바구니를 들고 온누리상품권으로 명절 물품과 제철 과일을 구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항만공사 신재완 ESG경영실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와 취약계층 지원이 동시에 이뤄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 및 상생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PA는 지난해에도 취약계층 지원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저소득 가정 어린이 및 어르신 전통시장 나들이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