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관계기관과 국제여객터미널 활용방안 논의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15.12.01. 조회수 2593
첨부파일

img6611.jpg jpg파일 img6611.jpg

20151130 ipa, 관계기관과 국제여객터미널 활용방안 논의.hwp hwp파일 20151130 ipa, 관계기관과 국제여객터미널 활용방안 논의.hwp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유창근)는 30일 사내 대회의실에서 제1·2국제여객터미널 활용방안 마련을 위한 TFT 3차 회의를 개최했다.


인천항만공사 중회의실에서 열린 제1ㆍ2 국제여객터미널 활용방안 마련 TFT 3차 회의 참석자들이 용역 추진과 관련한 주요 의제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중회의실에서 열린 제1ㆍ2 국제여객터미널 활용방안 마련 TFT 3차 회의 참석자들이 용역 추진과 관련한 주요 의제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 TFT는 인천항의 신 국제여객터미널 개장으로 기능이 이전될 기존 제1, 제2 국제여객터미널의 활용방안 마련을 위해 지난 6월 발족한 민ㆍ관ㆍ공 협의체다.


○ 회의에는 인천지방해양수산청, 인천광역시청, 중구청, 인천항여객터미널관리센터, 인천항만공사, 비상대책위원회 등 지역주민 대표자들이 참석했다.


○ 참석자들은 터미널 활용방안 마련을 위한 용역 수행과 관련, △기존 터미널 활용방안에 대한 의견수렴 설문조사 모집단 선정 방법 △자문단 구성‧운영을 위한 인력 추천 △기타 용역수행을 위해 추가적으로 반영되어야 할 사항 등에 대해 논의했다.


○ 안극환 인천항만공사 미래사업단장은 “용역은 용역사 선정 후 12월 말에는 착수될 예정”이라며 “민·관·공 TFT 활동을 더 활성화해 항만과 주변 지역이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대안이 도출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