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언택트로 글로벌 잠재투자기업 대상 골든하버 홍보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0.11.18. 조회수 1306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01118 ipa, 언택트로 글로벌 잠재투자기업 대상 골든하버 홍보.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01118 ipa, 언택트로 글로벌 잠재투자기업 대상 골든하버 홍보.hwp

(사진) 인천항만공사에서 ikw2020에 참가하여 온라인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 인천항만공사에서 ikw2020에 참가하여 온라인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글로벌 잠재투자기업을 대상으로 골든하버를 홍보하고 투자 유치를 유도하기 위해 Invest Korea Week 2020(이하 IKW 2020)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인천항만공사에서 IKW2020에 참가하여 온라인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에서 IKW2020에 참가하여 온라인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무역투자공사(KOTRA)가 주관하는 IKW2020은 글로벌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국내의 투자환경을 설명하고 해외-국내 기업 간 상호 매칭을 위해 2006년 이후 매년 시행해오고 있다.

 

IPA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투자유치 상담회에 참가했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대면 접촉이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온라인 화상회의를 통해 상담을 진행했다.

 

온라인 투자유치 상담회에는 100개 이상의 해외 투자기업이 참가했으며, IPA는 이 중 부동산, 금융, 문화 콘텐츠 분야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미팅을 진행했다. IPA골든하버를 국제적인 해양문화 관광단지로 조성하기 위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골든하버 프로젝트에 대한 홍보 및 투자유치를 진행한다는 구상이다.

 

특히, IPA는 이번에 온라인 투자유치 상담회에 인천경제자유구역청(IFEZ)과 공동으로 참가하여 고객사를 대상으로 인천경제자유구역 및 골든하버에 대한 심층적 이해를 도왔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IPA는 작년 공동투자유치 협의체 구성 및 운영'에 관한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향후에도 인천항 배후단지와 인천경제자유구역에 우수 기업 유치를 위해 상호 협력해나갈 계획이다.

 

인천항만공사 홍경선 경영부문 부사장은 골든하버의 성공적인 투자유치는 인천 경제의 성장에도 중요한 의미를 가질 것이라며, 인천항 배후단지 활성화를 통해 인천의 발전을 함께 이끄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