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민간위탁관리위원회 위촉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1.11.24. 조회수 1397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11124 ipa, 민간위탁관리위원회 위촉.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11124 ipa, 민간위탁관리위원회 위촉.hwp

(사진1) 외부위원을 위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측 첫번째 ipa 최준욱 사장).jpg jpg파일 (사진1) 외부위원을 위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측 첫번째 ipa 최준욱 사장).jpg

(사진2) 민간위탁관리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2) 민간위탁관리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24일 오전 공사 사옥에서 민간위탁관리위원회 외부위원을 위촉하고 첫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외부위원을 위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측 첫번째 IPA 최준욱 사장)

<외부위원을 위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측 첫번째 IPA 최준욱 사장)>

 

민간위탁관리위원회는 민간위탁 사무의 공정하고 합리적인 운영을 위한인천항만공사 민간위탁관리위원회 운영지침에 의거하며, 위원은 총 6명으로 구성됐다. 내부 위원은 민간위탁 사무 관련 부서장 각 1외부위원은 변호사 김현원, 공인회계사 김기현, 공인노무사 문진숙 각 1인이다.

 

위원의 임기는 20231123일까지 2년간으로, IPA의 민간위탁 계획 수립 및 변경, 관리·감독, 사무 선정 등 운영 전반에 대한 의사결정 및 제언을 하게 된다.

 

이날 IPA는 민간위탁관리위원회 외부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위원회의 운영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등 효율적인 업무추진을 위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민간위탁관리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민간위탁관리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김경민 경영지원실장은 민간위탁관리위원회를 통해 민간위탁 노동자의 근로조건을 체계적으로 보호하고 지원할 것이라며, “위원들의 전문성을 통해 민간위탁에 대한 공공성 및 책임성은 강화하고, 부적절하거나 무분별한 위탁 사례는 근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