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일상 속 즐거운 기부 위한 ‘제2회 나눔걷기 캠페인’ 실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2.05.23. 조회수 1225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20523 ipa, 일상 속 즐거운 기부 위한 제2회 나눔걷기 캠페인 실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20523 ipa, 일상 속 즐거운 기부 위한 제2회 나눔걷기 캠페인 실시.hwp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쉽고 재미있는 기부 활동으로 임직원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2회 나눔걷기 캠페인7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눔걷기 캠페인IPA가 공동 목표 걸음을 설정하고 임직원의 협력을 통해 목표를 달성할 경우 계획한 기부를 진행하는 퍼네이션(Funation)* 활동으로, 기존의 기부 방법에서 탈피해 즐겁게 참여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기부 캠페인이다.

  * 퍼네이션(Funation) : ‘재미(fun)’기부(donation)’의 합성어

 

IPA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67일간 임직원 전원이 매일 5천 보 이상 걸어야 달성 가능한 83백만 보를 공동 목표 걸음으로설정하고, 목표 달성 시 대한적십자사에 인천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비 1천만 원 헌혈증서 백 장을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전달하는 헌혈증서는 임직원이 기증한 것으로, IPA는 매 분기 임직원을 대상으로 단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ESG경영실장은 걷기를 통해 탄소발자국을 줄이고(E), 이웃을 생각하는(S) 조직 문화를 만들기(G)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쉽고 재미있는 기부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IPA가 시작한 나눔걷기 캠페인에는 총 404명이 참여해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 1천만 원과 헌혈증 3백 장을 기부한 바 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