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 설 연안여객터미널 주차장 ‘고객 배려 주차장’으로 탈바꿈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4.02.07. 조회수 678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40207 구정 설 연안여객터미널 주차장 고객 배려 주차장으로 탈바꿈.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40207 구정 설 연안여객터미널 주차장 고객 배려 주차장으로 탈바꿈.hwp

(사진1) 연안여객터미널 주차유도선 도색.jpeg 파일

(사진2) 연안여객 제2주차장 안내표지.jpeg 파일

(사진3) 길찾기 서비스(티맵) 반영 예시.png 파일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설 연휴를 맞아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옹진행-인천시 중구 연안부두로70)을 방문하는 귀성객·여행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주차장 시설을 개선했다고 7일 밝혔다.

 

IPA8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 특별수송기간 동안 여객·차량 증가에 대비하고 터미널 이용객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존 옹진행, 제주행주차장의 명칭을 1주차장, 2주차장으로 변경하고 17곳의 안내표지판을 개선했다.

 

아울러, 연안여객터미널 주차 대기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주차장 입구를 기존 1개에서 3개로 늘리고, 각 주차장 진입도로의 유도선과 터미널 내부 주차 안내선을 도색·개선하는 등 주차장 혼잡도 개선에 만전을 기했다.

      

IPA에 따르면, 변경된 주차장 명칭 및 위치 정보는 인천항 여객터미널 홈페이지(icferry.or.kr)의 교통/주차 안내메뉴와 네이버지도, 카카오맵, 티맵 등 주요 길 찾기 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천항만공사 김상기 운영부문 부사장은 이번 주차장 시설과 안내표지판 개선으로 기존 귀성객뿐만 아니라, 처음 연안여객터미널을 방문하는 고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설 연휴 기간 귀성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수송기간 운영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