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적도 등 인천도서 여객선 출발시간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4.07.30. 조회수 722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40730 덕적도 등 인천도서 여객선 출발시간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40730 덕적도 등 인천도서 여객선 출발시간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hwp

(사진)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모바일 홈페이지.jpg jpg파일 (사진)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모바일 홈페이지.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연안여객선 이용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실시간 운항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에는 기상 악화로 여객선의 운항 여부가 갑자기 변동되는 경우, 운항 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아,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는 섬에서 출발하는 여객선을 무작정 기다리는 고객들이 많았다.

 

이번 서비스 제공으로, 이용객은 스마트폰, PC를 통해 여객선이 언제 출발했는지, 도착할 예정인지를 알 수 있어, 집에서 운항 정보 확인 후 도착시간에 맞춰 연안여객터미널로 나갈 수 있게 됐다.

 

또한, IPA는 서비스 이용이 활성화될 경우, 연안여객터미널 내 대기인원이 감소해 대합실 및 주차장의 혼잡도가 줄어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이경규 사장은 기상이변으로 여객선 운항이 자주 변경되는 상황에서도 승객들이 최대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실시간 정보제공 서비스를 도입했다라며, “앞으로도 승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