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페이스북 트위터

심볼마크

심볼마크 이미지

  • 형태적 의미

    미래로 향하는 인천의 “I”와 항구의 “P”로 조형화, 진보적이고 진취적인 국제항 브랜드 이미지를 연출하고 인천항이 담아가야할 끝없이 창출되는 미래가치를 표현하였습니다.

  • 색상의 의미

    해양을 담아낸 청보라색(Blue-Purple)은 기관의 전문성과 신뢰를 상징하고, 환경을 담아낸 청록색(Blue-Green)은 무난한 녹색성장과 미래가치를 의미하며 2개의 심벌요소가 푸른색 계열의 색상으로 모여져 인천항이 추구하는 본질적 가치와 신념을 상징화 하였습니다.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슬로건

슬로건 이미지

“The First Port to Success”는 세계 모든 이들에게 성공과 번영으로 가는 첫 번째 항구가 되고자 인천항의 의지가 담긴 브랜드 슬로건으로, 브랜드의 핵심가치와 주된 비전을 소비자 언어로 표현하여 쉽게 반복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인천항이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바를 고객들에게 각인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시그니처(기본형)

시그니처(기본형) 이미지

시그니처는 그 조형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시각적인 인지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독립된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디른 시각요소들과 명확하게 구분되어야 합니다.
사용시에는 변형을 막기 위하여 본 항의 규정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시그니처(응용형)

시그니처(응용형) 이미지

시그니처는 그 조형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시각적인 인지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독립된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디른 시각요소들과 명확하게 구분되어야 합니다.
사용시에는 변형을 막기 위하여 본 항의 규정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시그니처(한글)

슬로건 시그니처는 인천항 CI의 대·내외적인 이미지를 형성시키는데 활용하도록 합니다. 슬로건 서체는 단독 혹은 본 조합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용하도록 합니다.

  • 시그니처(한글)1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시그니처(한글)2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시그니처(한글)3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시그니처(영문)

  • 시그니처(영문)1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시그니처(영문)2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시그니처(영문)3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시그니처(중문)

  • 시그니처(중문)1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시그니처(중문)2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시그니처(중문)3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시그니처(인천항 홍보용)

  • 시그니처(인천항 홍보용)1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시그니처(인천항 홍보용)2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시그니처(인천항 홍보용)3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CI 세로형

  • CI 세로형 기본형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CI 세로형 기본형2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CI 세로형 홍보형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CI 세로형 중문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 CI 세로형 중문2 이미지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전용색상

인천항만공사 전용색상(블루:PANTONE 7455C  C85 M55, 그린:PANTONE 3272C  C90 Y45, 반투명블루:15%~90% of Main Color, 반투명그린:15%~90% of Main Color, 그레이:PANTONE 427C  K10, 블랙:BLACK  K100, 골드:GOLD / BRONZE, 화이트:WHITE  K0, 실버:SILVER / METAL)

인천항 CI의 전용색상은 고유한 색상 아이덴티티를 형성하여 브랜드 이미지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요소입니다.
전용색상은 CI의 시각적 이미지 통일을 위해 정확한 색상과 명도, 채도 등을 유지하여 사용하고 관리되어야 합니다.
인천항 CI의 전용색상의 주조색은 PANTONE 7455C, PANTONE 3272C로 구성되어 있고, 보조색은 주조색의 투명도를 조절하여 사용하거나 적용할 환경이나 표현소재에 따라 연회색 및 금/은/동/메탈효과를 활용하되, CI관리부서와 반드시 협의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

 

캐릭터

캐릭터 이미지

동북아 지형을 형상화한 용을 테마로 바다와 물에 관련된 수룡 또는 해룡을 디자인. 적극적이고 씩씩한 이미지로 인천항만공사의 비전을 표현하고 있으며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마스코트의 표정은 인천항의 동북아 중심항만으로써의 자부심을 나타낸다.

C:90, M:40, K:30 / M:65, K:46 / C:100 / M:65  K:46 / C:72 / M:36  K:55 / K:27 / K:8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배너달기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로 배너를 링크하고 싶으시면 html 위치에 아래 소스를 복사하시면 배너가 삽입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담당자 : 물류전략실 박설민
  • 연락처 : 032-890-8219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