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인천항만공사 임직원 및 고객 여러분!!

인천항만공사는 설립시부터 지금까지 인천항의 물적 발전은 물론이고, 내부적으로는 청렴한 기업문화 조성에 힘쓰고, 외부적으로는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기업윤리의 씨앗을 틔우고 윤리경영을 기업문화로 정착하는 기틀을 만들었습니다.
저는 인천항만공사의 제6대 사장으로 취임하면서 이러한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윤리경영실천을 기업경영 전반으로 확산하여 글로벌 최상위 수준의 윤리조직 문화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내부적으로는 임직원들에게 더욱 강화된 윤리적 행동기준을 제시하고, 고객, 유관기관, 협력회사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과는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튼튼한 신뢰관계를 구축하며 나아가 사회공헌 및 동반성장의 강화를 통해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직원들은 앞으로 ‘윤리규범’과 ‘행동강령’을 잘 이해하고 준수하여 모든 경영활동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수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임원들은 윤리경영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 경영 현장에서 더욱 솔선수범하여 윤리경영을 실천하여야 할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도 이러한 저희의 노력이 조직문화로 튼튼히 뿌리내리도록 비윤리행위는 적극적으로 신고하여 주시고, 윤리경영에 대한 많은 조언과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