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톡톡 튀는 콘텐츠로 ‘MZ세대’ 겨냥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1.08.29. 조회수 1610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10829 ipa,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톡톡 튀는 콘텐츠로 mz세대 겨냥.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10829 ipa,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톡톡 튀는 콘텐츠로 mz세대 겨냥.hwp

(포스터)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jpg jpg파일 (포스터)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최준욱)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통한 인천항 홍보를 위해1기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를내달 12일까지모집한다고 밝혔다.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IPA는지난해까지 블로그로 소통하는 대학생 기자단 특파룡을운영해왔으나, MZ세대를중심으로 하는 SNS 이용자와보다 친근하고 활발한 소통을 펼치기 위해 올해부터는 인천항콘텐츠 크리에이터를운영하게 됐다.

  MZ세대: 19801995년사이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62020년사이 출생한 Z세대를통칭하는 말

 

인천항에관심이 있고 영상과 이미지 콘텐츠 개발이 가능한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1인이상 3인이하 팀으로 구성하여 지원 가능하며, 5개의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이후에는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3개월간인천항홍보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 개발 IPA 홍보전략분석·제안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소정의제작비가 지원된다.

 

크리에이터가제작한 콘텐츠는 IPA 공식SNS 채널을통해 국민에게 소개되며, 최우수활동 팀에게는 인천항만공사 사장 명의의 표창장이 수여된다.

 

인천항만공사최정철 경영부문 부사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비대면 소통이 중요해진 만큼, 크리에이터의참신한 콘텐츠가 소통의 매개체로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열정과개성을 가진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다린다고말했다.

 

○「1기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모집과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IPA 홈페이지내 사이버홍보관메뉴의새소식에서확인할 수 있다. (문의처: 032-721-5501)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