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항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등록일 | 2021.09.02. | 조회수 | 17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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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a 보도자료) 210902 ipa, 인천항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hwp (사진1) 인천항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 발대식이 진행되고 있다.jpg |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최준욱 사장)는 인천항 물류 환경에 대한 비대면 마케팅·홍보 강화와 물동량 유치 활성화를 위해 ‘인천항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 2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인천항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 발대식이 진행되고 있다>
○ IPA는 지난 달 3일부터 17일까지 해운·항만·물류마케팅 분야에 열정을 가진 전국의 대학생(재·휴학생)을 대상으로 ‘인천항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를 모집했으며, 면접을 통해 60여 명의 지원자 중 20명을 최종 선발했다.
○ 발대식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활동 사항을 소개하고 선서를 낭독하는 등 각오를 다졌다.
○ 활동은 10월까지이며, 기간 중에는 온라인을 통해 물동량 유치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 활동을 수행한다. 주요 활동은 예비 인천항 이용자 발굴을 위한 항로별 화주·포워더 리서치, 이용자 간 매칭 서비스·인센티브 제도를 포함한 인천항 물류 환경 홍보 등이다.
○ 특히, 서포터즈가 인천항 고객의 애로사항과 의견을 수렴하여 마케팅 방안 등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IPA는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물류 환경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 인천항만공사 김종길 운영부문 부사장은 “인천항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로서 자긍심을 갖고, 소통을 통해 멋진 활약을 펼치기 바란다”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인천항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 발굴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인천항만공사 김종길 운영부문 부사장이 서포터즈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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